top of page

​어린이부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시 119:105)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 예수님, 그리고 성령님 안에서 하나님 나라의 꿈을 꾸는 어린이.

일평생 말씀과 친구되는 삶을 사는 토대를 닦을 수 있도록 성경의 본문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으며,모든 내용을 기도하며 준비하고, 사랑으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중고등부

70%이상의 청소년들이 고등학교 졸업 후, 교회를 떠난 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세상의 문화에 휩쓸려 가는 교회의 청소년들. 그러나, 우리 교회의 중고등부는 다릅니다.

학생 때부터 서로를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마음, 그리고 땅의 모든 끝이 돌아 오기 원하는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을 배워 가며, 어린이 주일학교 교육, 장애인 선교, 그리고 도시선교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우리 자녀들이 예수님을 친밀하게 알아가도록, 설교, 제자 훈련으로 양육하고 있습니다.

​대학부

예수 중심 복음 중심의 신앙 공동체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청년부. 예수님의 복음을 하트포드 지역 대학 캠퍼스에 전하는 사명을 품고 있습니다. 현재 University of Connecticut, Wesleyan University, 그리고 Trinity College에서 캠퍼스 사역이 진행 중입니다.

영어회중

Grace Fellowship is the English Ministry of New England Grace Presbyterian Church.

We are a Christ-centered and Gospel-driven community of believers.

We exist to promote the Gospel of Jesus Christ in the Greater Hartford, CT area.

We are a member of the Presbyterian Church in America (PCA).

bottom of page